MY MENU

협회소식

제목

신임회장 취임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2.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259
내용

취임 인사말씀

 

존경하는 우리 한국한약도매협회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난 2월 24일 협회 창립20주년 기념 및 제20회 정기총회에서 8대 회장으로 선출된 오금진입니다. 우리 협회 창립된 지 20주년을 맞이하게 된 뜻 깊은 해에 회장으로 취임을  하게 되어 더욱 감회가 새롭고 책임이 막중함을 느낍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어려운 시기에 회원들이 맡겨주신 막중한 책무가 저에게 있음을 알고 그 뜻을 성실히 받들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가 협회에 보탬이 되고, 저에게는 보람 있는 행복을 추구하고자 이 자리를 맡게 되었다는 것을 말씀 드립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앞으로 저는 선배, 동료들께서 이루어 놓은 발전을 토대로 더욱 계승.발전시키고, 회원들의 다양한 지혜와 역량을 집중하여 새로운 도약을 모색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이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향후 2년간 저에게 협회 회무를 맡겨주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제가 추진하고자 하는 몇 가지 주요사업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국산한약재 자가규격포장제도 폐지에 따른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방안을 추진하겠습니다. 금년 9월30일까지 자가 포장된 한약재는 유통기간 3년 동안 진열, 보관, 판매될 수 있도록 지도 감독청과 협의하고, 전 회원을 대신하여 강력히 추진하겠습니다.

 

2. 유통일원화가 정착되어야만 안정된 한약재 공급이 확립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유통일원화를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3. 회원 권익신장과 업권보호를 위하여 지회와 관할 식약청과의 업무협조 및 자율지도 점검을 통해 자체적으로 불량한약재 추방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회원들의 불이익 방지를 위한 자구 노력을 펼치겠습니다.

 

4. 한약재수급조절제도, 이력추적관리제도, BTL사업 등 당면과제들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관련단체와 협의하고 협력하여 회원들에게 미치는 부담과 불이익이 없도록 대처하고, 준비하도록 하여 만족을 넘어 감동하는 우리협회가 되도록 분골쇄신하겠습니다.

 

이 밖에도 한국한약도매협회에서는 해야 할 과제가 참 많습니다.

제 임기 중에 반드시 바람직한 모습으로 체질개선을 단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더욱 낮은 자세로 회원님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회무를 추진하도록 하겠으며, 가능한 회장단회의, 지회장회의, 이사회를 거쳐 결정된 사항을 반드시 관계기관에 건의 또는 요구하여 관철되도록 하겠습니다.

 

정직은 모든 가치의 근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직하지 못하면 위선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정직하고 겸손하게, 회원을 위하는 자세를 지켜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제도의 변화로 위기가 왔을 때 우리는 이 위기를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 한국한약도매업계의 역량을 안으로 모아서 우리 업권을 보호하고 신장시키는데 전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며 새롭게 출발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도 하나로 뭉치고 뜻을 모아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할 시기입니다. 우리 모두 뜻을 모아 하나로 굳게 뭉칩시다. 회원님들도 우리 업계의 난제들이 우리 회원 각자가 짊어져야 할 짐이란 생각아래 중앙회 회무에 협력할 부분은 철저한 협력으로 협조하여 주시고, 각 지회는 화답하여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만나면 반갑고 기쁘고 건강한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창립20주년을 맞아 한국한약도매협회 발전을 위해서 회원여러분과 함께 하나가 되어, 우리의 목표를 이루어 나가겠다는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면서 한국한약도매협회 회원가족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3.

(사)한국한약도매협회 회장 오 금 진 배상

0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